개요
Clio의 사명은 "광고 산업을 발전시키는 위대한 작업을 기념하고, 경쟁적인 아이디어 시장 에 영감을 주며, 크리에이티브 안의 의미 있는 연결을 육성하는 것"으로 되어 있다. Clio는 창의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국제상 중의 하나이다. 광고의 창의적 우수성을 기념하기 위해 1959년에 설립된 Clio는 오늘날 스포츠, 패션, 음악, 엔터테인먼트 및 건강 등 5개의 시상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다. 다양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창의적 환경의 선도적 권위자인 Clio는 글로벌 광고 데이터베 이스인 Ads of The World와 콘텐츠 플랫폼 Muse by Clio를 통해 1년 365일 창의성을 소개하고 있다.
설립 1959년
AWARD PROGRAMS
Clio Awards
Clio Awards는 독창적이고 협력적인 심사와 선도적이고 창의적인 재능을 모아 모두가 탐 내는 그랜드, 골드, 실버 및 브론즈 Clio 동상을 시상
○ 출품작 접수 : 9월~1월
○ 수상작 발표 : 4월
○ Home : https://clios.com/awards
Clio Sports
전 세계 스포츠 광고 및 마케팅을 대상으로 2014년 발족. 매년 브랜드, 에이전시, 미디어, 팀 및 리그의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임원들이 모여 업계를 발전시키고 경쟁력 있는 아이 디어 시장을 고취하며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내에서 의미 있는 연결을 육성하는 획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심사, 시상함
○ 출품작 접수: 4월~7월
○ 수상작 발표: 11월
○ Home: https://clios.com/sports
Clio Entertainment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창의성을 독창적이고 확실하게 기념하는 상. 1971년 헐리우드 리 포터(The Hollywood Reporter)가 시작인 이 상은 영화, TV,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게 임 전반에 걸쳐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우수성을 평가, 시상함.
○ 출품작 접수: 4월~7월
○ 수상작 발표: 11월
○ Home: https://clios.com/entertainment
Clio Music
전 세계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음악의 본능적 힘을 기념. 이 상은 경계를 넓히고 대 중 문화에 스며들며 아티스트 프로모션, 음악 마케팅, 브랜드 협업, 광고 및 예고편에서의 음악 사용에 대한 새로운 선례를 확립하는 마케팅 담당자와 커뮤니케이터의 창의적인 기여 를 격려.
○ 출품작 접수: 5월~9월
○ 수상작 발표: 10월
○ Home: https://clios.com/music
Clio Health
광범위하고 끊임없이 발전하는 글로벌 건강 산업의 우수성을 축하하고 보상하기 위해 2009 년 설립.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웰빙 분야의 창의적인 마케팅,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을 평가.
○ 출품작 접수: 11월~3월
○ 수상작 발표: 6월
○ Home: https://clios.com/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