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한국제약산업의 가치동인
-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네트워크 특성이 사용자의 사회자본(Social Capital)에 미치는 영향
- TV 드라마 속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극 전개 관련성을 중심으로
- 미국반도체 산업의 기술 범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불확실한 환경 하의 전략적 일탈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리타겟팅 광고의 지각된 인지적 속성이 광고태도, 클릭의도,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생협력과 공급사 성과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
기타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2023.04.1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메타버스 플랫폼 이용자의 아바타를 통한 자기표현 동기가 JOMO에 미치는 영향: FOMO, 사용피로, 단절욕구의 직렬다중매개효과와 나르시시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23.04.1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자연어 생성기반 뉴스 보도 패턴 일반화 및 뉴스 구성에 따른 분류 가능성 : 소규모 LSTM 생성 데이터를 통한 내용 및 표현 형식 기반 뉴스 유형화 원리 고찰
2023.04.03
한국언론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