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해외 크리에이티브] ASOS x The Or, 예상치 못한 패션 영감의 원천을 기념하는 첫 브랜드 플랫폼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ASOS는 최신 패션 트렌드의 배경이 된 장소, 순간, 사물을 기념하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Inspired By'를 론칭했다. 7월에 ASOS의 공식 광고회사로 선정된 The Or가 개발한 'Inspired By'는 트렌드와 패션을 알리기 위해 수많은 장소에서 영감을 얻는 ASOS의 장점을 살려 큐레이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옛날에는 캣워크와 셀러브리티가 유행하는 것과 유행하지 않는 것을 결정했다. 그런 시대는 끝났다. 이제 패션 영감은 어디에서나 얻을 수 있다. ASIOS 청중의 90%에게 그것은 나이트클럽에서 보는 여자의 등에 새긴 문신이거나, 정원에서 자라는 꽃일 수 있다. 패션 광고도 진화하고 있다. "스토리"는 브랜드의 분위기를 확립하는 것보다 공감할 수 있는 창의적인 모험으로 점점 더 대체되고 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Inspired By'를 형성하여 ASOS의 창의적인 유연성을 강조하는 플랫폼이 되니다.
새로운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네 가지 트렌드는 'Night Shift by ASOS', 'Stable Girl by ASOS', 'Power Trip by ASOS', 'On Campus by ASOS'이다.
크리에이티브 회사 The Or가 개발한 360 캠페인은 영화, VOD, OOH, 소셜 콘텐츠, 미디어 파트너십, 라이브 이벤트 및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로 구성된다.
Somesuch의 던컨 루던이 감독한 히어로 필름과 컷다운 영상이 TV와 영화관에서 공개된다. 브랜드 필름은 자동차 부츠 세일에서 발견한 졸업 앨범, 유원지 회전목마, 디너 파티 샹들리에, 버려진 창고의 작업복 세트 등 예상치 못한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을 찾는 'ASOS의 눈'을 따라간다. 각 소품은 ASOS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실제 패션에 영감을 주는 역할을 한다.
출처 : 매드타임스(MADTimes)(http://www.madtimes.org)
관련링크
- 이전글레트로 기획자의 영감 노트 24.10.30
- 다음글제22회 서울영상광고제 2024 Craft부문 출품료 1+1 안내 24.10.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